강원래 김송 아들, 생후 100일만에 최연소 화보모델 됐다

뉴스엔 2014. 9. 19. 11: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수정 기자]

강원래 김송 아들 강선이 최연소 모델로 이름을 올렸다.

지난 6월 건강하게 태어난 강원래 김송 부부의 붕어빵 아들 강선이 건강하게 백일을 맞았다.

김송과 아들 강선 군은 9월19일 백일을 앞두고 육아 전문지 '매거진 키즈맘'과 함께 10월호 커버스토리 화보촬영을 진행했다. 특히 강선 군은 웃을 때 두 볼에 패이는 보조개가 매력 포인트로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시청자들의 관심에 힘입어 생후 100일이 되기도 전에 키즈맘 최연소 모델에 이름을 올렸다.

김송은 아이레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촬영 현장에서 KBS 1TV '엄마의 탄생'에서 보인 모습과 다름 없는 아들 바보 면모를 드러냈다. 촬영 중 아들의 표정 변화만으로 배가 고픈 건지, 졸린 건지 알아차리고 능숙하게 대처했다. 강선 군도 촬영 진행 시간에 맞춰 깨는 등 자신의 백일 축하 자리는 아는 듯 영특한 모습으로 사랑을 독차지 했다.

앞서 김송은 출산을 위해 병원으로 이동 중 음주운전자에 의한 사고를 당했다. 다행히 산모와 아이 모두 무사했지만 강원래가 놀란 가슴을 쓸어 내렸다. 이날 김송은 화보 촬영이 끝나고 떠날 때도 유아 카시트를 꼼꼼히 챙기는 등 안전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였다.

한편 김송과 아들 강선의 행복한 백일 파티 현장을 담은 화보는 '매거진 키즈맘' 10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매거진 키즈맘 제공)

하수정 hsjssu@

아이돌 A, 신곡출시 직전 몸캠사진 유출..하체노출 경악 '고부스캔들' 원준희 딸공개 연예인 뺨치는 여신급 미모 배우출신 19세 여가수, 뮤비에서 파격 전라노출 '가리지도 않고..' 유민, 성인잡지 누드 촬영 충격 '첫 가슴노출' 상상초월 수위 미인대회 출신 방송인, 몰카에 차원다른 쩍벌포즈 포착 '민망할 지경'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