득녀 쿨 유리, 육아전념 근황 공개 "나의일상=엄마"

뉴스엔 입력 2014. 9. 18. 16:33 수정 2014. 9. 18. 16: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쿨 유리가 득녀 후 근황을 공개했다.

쿨 출신 유리는 9월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의일상=엄마!"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리는 조그마한 어린 딸은 안고 있으며 주변은 육아용품으로 가득하다. 특히 유리는 편안한 차림으로 90년대 가요계를 휩쓴 쿨의 멤버가 아닌 모성애를 지닌 평범한 엄마의 모습을 고스란히 드러내 더욱 눈길을 끈다.

앞서 유리는 지난 8월17일 미국 LA에서 건강한 딸을 출산했다. 딸 이름은 사리하인 것으로 알려졌다. 유리 측은 이날 뉴스엔에 "유리는 LA에서 육아에 전념할 예정이다. 외국에 머무르며 신혼생활을 하고 있는 만큼 당분간 한국 활동 계획은 없다"고 밝혔다.

한편 유리는 지난 2월 4년간 교제한 재미 골프선수 겸 사업가와 결혼했다. 이후 유리는 오랫동안 외국에서 생활한 남편을 따라 결혼 후 미국 LA에서 신혼생활을 해왔다. (사진=유리 인스타그램)

[뉴스엔 전아람 기자]

전아람 kindbelle@

걸그룹 충격화보, 엉덩이 드러내고 성인화보 뺨치는 포즈 '즐겨봐' 김부선 "이웃 폭행? 피해자가 가해자로 둔갑했다" 91년생 女아이돌 성매매업소서 유사성매매 발각 충격 '활동하면서도..' 20대 女대생 팬티노출 생중계 충격 '미인대회 최악 방송사고' 노팬티 알몸사진 경매사이트 올린 女이용자, 대체 무슨 의도?사진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