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K-POP콘서트' 김정근·이지애 부부, "밖에서 보니 더 멋져"

황지영 2014. 9. 18. 13: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황지영 기자] 김정근 이지애 부부가 공동MC로 나서 서로의 모습을 평했다.

김정근, 이지애 부부는 18일 오후 방송된 'MBC 2014 인천 K-POP 콘서트'에서 MC로 나섰다. MBC 아나운서 김정근과 전 KBS 아나운서 이지애의 만남에 시선이 집중됐다.

김정근은 "우리 둘이 진행하는 모습이 왠지 친근해보이고 더 잘어울린다는 의견이 있다"고 운을 뗐다. 이어 "밖에서 보니까 더 미인이다"고 이지애에게 칭찬을 건넸다.

이지애 역시 "화장을 뽀얗게 하고 만나니까 괜찮고 멋있다"고 덧붙였다..

김정근, 이지애 아나운서 부부 진행으로 꾸며진 'MBC 2014 인천 K-POP 콘서트'에는 방탄소년단, 베스티, 제스트, 소년공화국, 하이포, JJCC, 레드벨벳, 백퍼센트, 지나, 장우혁, 시크릿, 박재범, 티아라, 포미닛, 틴탑, 카라, EXO-K(엑소 케이) 등이 참석했다.

'MBC 2014 인천 K-POP 콘서트'는 2014년 인천 아시안 게임의 전야제의 형식으로 올해로 6회째 개최되는 '2014 인천한류관광콘서트'다. 17일 인천 송도국제도시 국제업무지구역 일대 특설무대에서 제 17회 인천 아시안게임의 개최를 축하하고 각국 대표들의 선전을 기원했다.

황지영 기자 jeeyoung2@tvreport.co.kr/사진=MBC 2014 인천 K-POP 콘서트(김정근, 이지애)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