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 컴백공연, 부모된 태지세대 위한 아동 놀이방 운영

뉴스엔 입력 2014. 9. 17. 18:54 수정 2014. 9. 17. 18: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형우 기자]

서태지 컴백 공연에 미취학 아동을 위한 놀이방이 운영된다.

서태지닷컴은 17일 공지를 통해 아동을 둔 부모들이 콘서트를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배려 차원인 놀이방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태지를 학창 시절 좋아하던 팬덤의 대부분은 30대를 넘어선 세대. 적지 않은 팬들이 결혼을 해 아동을 둔 점을 감안하면 팬들에겐 매우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서태지닷컴에 따르면 이 놀이방은 미취학 아동(36개월 이상)을 위한 장소며 36개월 미안은 보호자 1인 동반 하에 놀이방 입장이 가능하다. 놀이방 이용은 사전 기획사 예약 관객만 이용이 가능하며 비용이 발생한다. 놀이방 운영시간은 공연시작 4시간 전부터 공연 종료 후 1시간까지이며 예약은 9월22일에서 10월3일까지다.

한편 서태지는 10월 18일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컴백공연 '크리스말로윈'을 개최한다.

또 서태지 소속사 서태지 컴퍼니는 지난 10일 서태지 공식 유투브 사이트( www.youtube.com/seotaiji )를 통해 오는 10월 18일 개최되는 컴백 공연 '크리스말로윈'의 티져 영상을 공개했다.

서태지 컴퍼니 측은 "온라인, 방송사, 영화관에서 전방위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을 시작으로, 이제부터 본격적인 공연 홍보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콘서트는 서태지가 5년 만에 발표하는 9집 앨범의 첫 선을 보이는 자리가 될 예정이며, 아울러 데뷔 22주년을 맞아 '하여가', '컴백홈(COME BACK HOME)', '교실이데아' ,"너에게" 등 기존의 주옥 같은 명곡들을 총망라 하는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제공=서태지컴퍼니)

김형우 cox109@

여배우P, 실오라기 하나없는 나체사진 유출 대형사고 '약혼자 반응이..' 가수 남영주, 23세 처녀의 충격 올누드 사진 '속옷도 다벗어' 지하철 샤워녀, 선 채로 줄줄 소변 보더니 태연히 생수샤워 '경악' 22세 글래머 女아이돌에 노골 성희롱 "가슴 흔들리냐" 경악 클라라 이렇게 청순했나? 볼륨몸매 가리면 이런 모습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