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K팝스타' 출신 짜리몽땅, 레이디제인 소속사와 계약

엄동진 입력 2014. 9. 17. 14:36 수정 2014. 9. 17. 14: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엄동진]

SBS 'K팝스타' 시즌3의 주역 짜리몽땅이 소속사를 찾았다.

짜리몽땅은 최근 레이디 제인의 소속사인 CS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소속사로 출근 도장을 찍으며 데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 가요 관계자는 "'K팝스타'에서의 가창력과 무대에서의 연기력에 반해 계약한 것으로 알고 있다. 짜리몽땅 역시 여러 기획사로부터 러브콜을 받았지만, 현 소속사의 성장 가능성과 스태프들의 능력을 믿고 함께 하기로 했다"고 소개했다.

아쉽지만, 세 멤버가 모두 함께 하지는 못했다. 류태경·여인혜·박나진 중 박나진은 개인적인 이유로 빠진 것으로 알려졌다. 짜리몽땅은 올해로 여고생 딱지를 뗐다. 방송 당시 대구에서 함께 올라운 같은 반 친구들로 구성된 여성 3인조로 인기를 모았다. 장난기 넘치고 쾌활한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특히 가창력과 하모니는 'K팝스타'의 톱10 중 최고 수준으로 꼽혔다. '넘사벽' 우승후보로 방송 내내 심사위원의 극찬을 받았지만, 톱3 결정전에서 아쉬움을 남기고 탈락했다.

엄동진 기자 kjseven7@joongang.co.kr

'자켓 사이로 중요 부위가…' 팝스타 아찔 패션

'시스루 하나만…' 女모델, 파격 의상 눈길

리한나, 한뼘 비키니에 드러난 육감 뒤태

'G컵녀' 판링, SNS서 파격 셀카 공개 '가슴 크기가..'

레이싱모델 봄수연, '서킷서 섹시 포즈 아찔'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