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 "2NE1 공민지 때문에 난생처음 다이어트 고민"

뉴스엔 2014. 9. 17. 09: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우먼 이국주가 태어나 처음으로 진지하게 살을 뺄까 고민한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이국주는 9월17일 방송된 SBS 라디오 '호란의 파워FM'에 출연해 살을 빼려고 고민했던 이유에 대해 "바로 그룹 2NE1의 공민지 때문"이라고 밝혔다.

이국주는 현아, 씨스타, 에이핑크 등 유명 걸그룹의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해 화제가 되고 있는데 DJ 호란이 "다음에 도전해보고 싶은 스타는?" 이라고 묻자 공민지와 겨루고 싶다고 대답했다.

이국주는 공민지처럼 춤을 추려면 좀 더 날씬해야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 태어나 처음으로 다이어트 충동이 들었다고 덧붙였다.

이국주는 15일부터 19일까지 '호란의 파워FM' 4부 코너 '두뇌를 바꾸는 퀴즈, 두바퀴'의 특집 버전인 '두뇌가 살찌는 퀴즈, 두그릇'에 고정 출연해 재미있는 이야기와 퀴즈로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국주는 퀴즈 정답자에게 추첨을 통해 쌀 10kg도 증정한다.활기찬 목소리로 아침을 깨워주는 '호란의 파워FM'은 매일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107.7㎒ SBS 파워 FM과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황혜진 blossom@

여배우P, 실오라기 하나없는 나체사진 유출 대형사고 '약혼자 반응이..' 가수 남영주, 23세 처녀의 충격 올누드 사진 '속옷도 다벗어' 지하철 샤워녀, 선 채로 줄줄 소변 보더니 태연히 생수샤워 '경악' 문희준 "입대 전 女후배 날위해 울면서 기도, 불편"(매직아이) 갓 결혼한 유부녀 A, 충격과거 '친오빠와 육체관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