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해 LA 근황, 블랙 밀착의상으로 드러낸 한줌허리

뉴스엔 입력 2014. 9. 16. 16:18 수정 2014. 9. 16. 16: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다해가 늘씬한 몸매를 자랑했다.

배우 이다해는 9얼16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good bye Palos Verdes!"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다해는 미국 로스앤젤레스 교외에 있는 팔로스 베르데스에서 노을을 배경으로 한 편의 화보같은 인증샷을 남기고 있다. 특히 이다해는 블랙 밀착의상으로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며 한줌 허리를 과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다해 LA 근황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다해 갈수록 예뻐지는 듯" "이다해 실루엣만 봐도 개미허리가 따로 없네" "이다해 근황 궁금했는데 반갑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드러냈다.

한편 이다해는 최근 종영한 MBC 주말드라마 '호텔킹'에서 아모네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사진=이다해 트위터)

[뉴스엔 전아람 기자]

전아람 kindbelle@

엄상미 흰색 속옷만 입고 거울앞 유혹 '무보정 가슴이 이정도' 안젤라, 거대 가슴노출 사진 '심지어 노브라' 엄청난 사이즈 명문 여대생 단체 누드, 다벗고 농구 삼매경 '누가 보건말건' 前달샤벳 비키 파격행보, 19금 노출연기 도전 어땠나 전혜빈, 재킷 당당히 풀어헤친 언더웨어 화보[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