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웨이보 1800만 넘으면 중국여배우와 소개팅하겠다"

뉴스엔 입력 2014. 9. 3. 15:10 수정 2014. 9. 3. 15: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근석이 웨이보 천만 공약을 시행한데 이어 새로운 공약을 내세웠다.

9월 3일 중국 언론매체 시나닷컴(新浪娱乐)은 '최근한류' 코너에서 중국에서 열린 한국영화제 참석차 방문한 장근석과 단독 인터뷰를 진행했다. 장근석은 이번 인터뷰에서 웨이보(중국판 트위터) 천만 공약을 시행한 이유와 향후 1.800만이 되었을 경우 할 새로운 공약을 제시했다.

이날 장근석은 드라마와 영화의 차이를 뭍는 현지 취재진 질문에 "드라마는 집안에서 편안히 기다리면서 볼 수 있는 것이지만 영화는 작품을 보기위해 찾아가서 흡입이 되고 하나가 돼서 느끼는 것인 것 같다"고 두 가지에 차이점을 설명했다.

이어 장근석은 "웨이보 천만 공약을 내세웠다. 팬들과의 약속을 지킬 것이냐"는 현지 취재진 질문에 "제가 웨이보를 처음 시작했을 때 공약을 걸었던 것이 천만이 넘으면 만리장성 가서 춤을 춘다고 했다. 그래서 내일 모레 만리장성에 간다"고 웨이보 천만 공약을 이행 하겠다는 의사를 피력했다.

특히 장근석은 "한국영화제에 초청돼서 중국에 온 것도 영광이지만 제가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 한국에 돌아가기 전에 만리장성을 직접 찾아간다"며 "만약 (웨이보 팬수가)1800만이 넘으면 중국여배우와 소개팅을 하겠다"고 깜작 발언을 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장근석은 지난 8월 29일 자신 웨이보에 "웨이보 천만 공약 이행. 자근석 만리장성에 올라 진짜 사내가 됐다. 탄탄면(땅콩과 고추기름 소스로 만든 중국식 면요리)과 셔플댄스는 옵션"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천만 공약을 인증했다.

[뉴스엔 오효진 기자]

오효진 jin15@

女아나운서 호텔 천장몰카 유출 파문, 결혼 앞두고 날벼락..'적나라' 톱스타 여배우 M양, 초대형 가슴 노출사고 생중계 '극도의 수치심' 나인뮤지스 경리, 호피 브래지어에 셔츠 한장만 달랑 '명불허전 라인' 국민여동생? 수지의 섹시반란, 도발매력 물씬 '이렇게 변할줄이야'[포토엔] 씨스타 보라, 19금 야릇상상 망사스타킹 하의실종 '대체 무슨일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