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서현과 소녀시대 같이 할 줄 솔직히 몰랐다"

뉴스엔 2014. 9. 2. 23: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태연이 서현 첫인상을 공개했다.

소녀시대 태연은 9월 2일 방송된 온스타일 'THE 태티서' 2회에서 태티서 멤버 티파니, 서현과 함께 팬트하우스를 찾아 솔직한 얘기를 나눴다.

태연은 "서현이는 처음 봣을 때 정말 그냥 눈 동그래서 '안녕하세요' 그러고 다니는 이미지였다"고 말한 뒤 "나는 솔직히 서현이 봤을 때 같은 팀 할 줄 몰랐어. 동갑은 동갑끼리 연습하고 했잖아"라고 털어놨다.

이를 들은 서현 역시 "나도 언니들이랑 같이 하게 될 줄 몰랐다. 나도 내 또래가 있었다. 동갑이 있었는데 이렇게 하게 돼서 신기하다"고 반응했다. (사진=온스타일 'THE 태티서' 2회 캡처)

[뉴스엔 정진영 기자]

정진영 afreeca@

국민여동생? 수지의 섹시반란, 도발매력 물씬 '이렇게 변할줄이야'[포토엔] 씨스타 보라, 19금 야릇상상 망사스타킹 하의실종 '대체 무슨일이' 글램 다희 이병헌 협박혐의, 관계자들 사태파악 주력 청순 女배우, 충격 불륜현장 '알몸 화보 찍으면서 사진작가와..' 특급 女배우 J양, 사상 최악 올누드사진 유출 '충격적 수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