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남달라"..안젤리나 졸리·브래드 피트 결혼식

김민지 입력 2014. 9. 2. 11:29 수정 2014. 9. 2. 11: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민지 기자] 안젤리나 졸리(40)와 브래드 피트(52)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다.

최근 미국 연예주간지 '피플(PEOPLE)'과 '헬로(HELLO!)'의 표지 모델로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 부부가 선정됐다. 이들 부부와 더불어 6명의 자녀가 함께한 행복한 결혼식 모습이 공개됐다.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는 가족들 외에 약 20명의 지인과 함께 조촐한 결혼식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매덕스(13), 팍스(10), 자하라(9), 샤일로(8), 비비안(6), 녹스(6)은 함께 결혼식을 도왔다. 안젤리나 졸리의 드레스에 그림을 함께 그려 넣었고, 케이크를 굽고 결혼 서약을 돕기도 했다.

졸리, 피트 부부는 '피플'을 통해 "이날을 우리 아이들과 우리 가족들을 위해 매우 행복한 시간을 보낸 특별한 날이었다"고 기쁜 마음을 전했다.

한편 지난달 23일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는 프랑스 남부 프로방스에 위치한 대저택 샤토 미라발 내의 예배당에서 6명의 자녀와 친지들이 참석한 결혼식을 올렸다.

<사진출처='피플','헬로' 홈페이지>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