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전지현, 아웃도어룩에도 감춰지지 않는 각선미

김민정 2014. 9. 1. 08: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전속모델 전지현, 택연, 이서진과 함께 한 '2014년 가을/겨울 시즌 아웃도어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네파]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전속모델 전지현, 택연, 이서진과 함께한 '2014년 가을·겨울 시즌 아웃도어 화보'를 공개했다.

전지현과 택연, 이서진은 올 시즌 '이노베이션(INNOVATION)'의 테마 아래 전문적인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고기능성의 '익스트림 라인'과 산행에 최적화된 활동성 및 자연지향적인 모던함이 강조된 '마운티니어링 라인'을 비롯해 여행의 자유로움과 도시적인 세련미를 담은 '트래블 라인'까지 아웃도어 트렌드를 이끌어갈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였다.

화보 속 전지현과 택연, 이서진은 방풍 및 방수재킷과 다운재킷 등 올 가을, 겨울 시즌 새롭게 선보인 네파의 아웃도어 의류를 한층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로 표현했다. 특히 네파의 혁신적인 기능성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해석하고 보다 따뜻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아웃도어의 분위기를 더했다는 평가다.

네파 관계자는 "전속모델 전지현, 택연, 이서진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가 네파의 전문적이고 기능적인 오리지널리티와 조화를 이루며 그 어느 때보다 멋진 아웃도어 화보가 완성됐다"며 "앞으로도 전지현, 택연, 이서진을 통해 새로운 아웃도어 트렌드를 이끌어갈 혁신적인 스타일을 선보이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민정 (a2030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