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탑과 애정신, 남자친구 질투 없었어요"

안이슬 기자 입력 2014. 8. 29. 12:28 수정 2014. 8. 29. 12: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안이슬 기자]

배우 이하늬/사진=임성균 기자

'타짜: 신의 손'에서 빅뱅 최승현(탑)과 농밀한 애정신을 선보인 이하늬, 남자친구 윤계상의 질투는 없었을까?

이하늬는 29일 오전 서울 팔판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애정신에 대해 묻는 취재진의 질문에 솔직하게 답했다.

'타짜: 신의 손'에서 도박판의 꽃 우사장 역으로 분한 이하늬는 영화 초반 대길 역의 최승현과 농염한 키스신을 선보인다. 이에 대해 연인 윤계상의 질투는 없었을까? 그는 "질투는 전혀 없었다"고 답했다.

이하늬는 "여배우로 살아간다는 건 많은 것을 내려놓고 가야하는 부분이 있는 것 같다"며 "남자의 본성 자체가 누가 내 여자를 쳐다보는 것도 싫은 것인데 스크린을 통해 모두가 보고 있다는 걸 감당한다는 건 어려울 수도 있다. 만인의 연인이여야 하는 배우라는 직업은 그만큼 고통스럽기 때문에 아름다운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스스로도 많이 내려놓았고, 서로 배우를 만난다고 할 때 감안하는 부분이 있다. 그런 것으로 서로를 괴롭히기 시작하면 끝이 없잖나. 무슨 일을 하던지 서로 그렇게 이해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타짜: 신의 손'은 어릴 적부터 도박에 천부적인 재능을 보였던 고니의 조카 대길이 도박판에 뛰어들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영화. 오는 9월 3일 개봉.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美매체, "커쇼의 올 시즌 최초 16승, 이미 예견된 일" '8이닝 10K' 커쇼, 시즌 16승 달성..ML 단독 선두! [UCL 조추첨] 뮌헨-맨시티-로마, '죽음의 조' 탄생 이혜영, 위너 팬 인증 "'공허해' MV 감상중..팬이에요" 英 익스프레스 "맨유, 비달 아닌 카르발류 영입 노려"

안이슬 기자 drunken07@mt.co.kr

※스타뉴스 페이스북 바로가기▶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이슬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