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휘순 열애 최초고백 "좋은 분과 좋은감정으로 연락"(풀하우스)

뉴스엔 2014. 8. 27. 23: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휘순이 열애고백을 했다.

개그맨 박휘순이 8월27일 방송된 KBS 2TV '가족의 품격-풀하우스'에서 열애중인 사실을 최초로 고백했다.

이날 김지민은 "박휘순 씨 나이도 있는데 여자친구가 있는지 궁금하다"고 물었고 박휘순은 "좋은 분과 잘 지내고 있다"고 열애 사실을 깜짝 고백했다.

이에 김숙은 "이렇게 이야기 하는 것 보면 6개월 정도 되지 않았냐"고 물었고 박휘순은 "더 짧다. 좋은 감정으로 연락하고 있다"고 열애사실을 인정해 눈길을 모았다.

한편 이날 '풀하우스'는 '명절기피 노총각 노처녀' 특집으로 꾸며져 박휘순, 김완선, 이정훈, 김숙, 조우종, 김지민, 도경완, 김원효, 변우민, 박정수, 박경림, 이윤석 등이 출연했다. (사진=KBS 2TV '가족의 품격-풀하우스' 캡처)

[뉴스엔 전아람 기자]

전아람 kindbelle@

전효성 민망 가슴노출 댄스, 치골까지 다보여 '아슬아슬' 섹시배우 A양 미공개 사진..모자이크도 없는 아찔 샤워장면 싸가지 방송인 A "케이블은 안해요" 건방짐의 끝 [연예가뒷담화] 20대 미녀 아나운서 화끈 누드 '여동생 이미지서 대변신' 미모의 모델 D양, 노브라 얼음물샤워에 경악 '온몸 흠뻑젖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