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준 "김경호 있는 술집 밖까지 목소리 들려" 폭로

뉴스엔 2014. 8. 22. 18: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이세준이 로커 김경호에 대한 폭로로 그를 진땀흘리게 했다.

이세준과 김경호는 최근 진행된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 녹화에 참여했다.

이세준은 평소 김경호와 절친한 사이답게 지금껏 방송에 공개되지 않은 숨겨진 에피소드를 유감없이 폭로했다.

특히 이세준은 "김경호가 있는 술집은 안 봐도 안다. 밖에서 목소리가 들린다"며 주문하는 김경호를 똑같이 흉내 내 웃음을 자아냈으며 웨이크보드를 타던 김경호의 웃지 못 할 에피소드까지 공개해 현장에 있는 모든 이를 폭소케 했다. 이세준의 거침없는 폭로에 김경호는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하고 진땀을 흘렸다는 후문.

김경호는 서울시스터즈의 첫차를 선곡, 카리스마 넘치는 로커의 매력을 발산하며 강렬한 헤드뱅잉을 선보이는 등 록의 제왕다운 무대로 관객들의 환호를 받았다.

대기실을 발칵 뒤집어 놓은 김경호의 숨겨진 에피소드는 8월23일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사진=KBS 제공)

[뉴스엔 황혜진 기자]

황혜진 blossom@

제시카 충격수위 속옷 셀카 '벗은거랑 뭐가달라' 감춰왔던 파격자태 톱가수A, 막장의 끝 "인기 女아이돌 내게 순결 바쳐" 충격고백 중견가수S 딸 "아빠, 내앞에서 팬티 안입고.." 충격발언 한지민 아이스버킷챌린지 동참, 얼음물샤워에도 청순미모 박수홍, 침대 위 박수애에 야릇한 마사지 '양손으로 비비듯..'(남남북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