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태티서' 여인이 된 그녀들의 일상, 어떤 모습일까(종합)

김소연 기자 2014. 8. 22. 15: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소연 기자]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사진=이동훈 기자

대한민국 최고의 걸그룹 멤버들의 평소 모습은 어떨까. 태티서가 묻고 태티서가 답한다.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태연 티파니 서현)는 오는 26일 오후 11시 첫 방송되는 온스타일 'THE 태태서'를 통해 자연스러운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THE 태태서'는 대한민국 최고 태티서의 아티스트로서의 면모 뿐 아니라 무대 밖 평범한 20대의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방송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태티서 멤버들은 이미 모든 것을 보여주겠다는 마음의 준비를 한 모습이었다. 22일 서울 상암동 CJ E & M센터에서 열린 'THE 태티서' 제작발표회에서 태티서 멤버들은 "모두가 궁금해 하는 무대 밖의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입을 모았다.

서현은 "우리의 일상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았다. 태티서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 "저희끼리만 아는 소소한 버릇과 습관 등을 친근하게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며 "그걸 모르셨던 분들에게는 반전 매력으로 다가서지 않을까 싶다"고 프로그램에서 선보일 일상 모습을 귀띔했다.

티파니는 "소녀시대 유닛으로도 최초로 리얼리티 프로그램일 뿐더러 데뷔 후 오랜만에 이런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됐다"며 "데뷔 초와 비교해 변하기도 했지만, 한결같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태연은 "정말 소소한 것들부터 공개하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태연은 "팬들이 궁금해 하는 것들을 보면 정말 사소한 것들이다"며 "가방 속에 있는 아이템과 같은 작은 것들을 궁금해 하시는 것 같은데, 그런 모습들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프로그램을 설명했다.

이를 통해 태티서 멤버들의 개성도 자연스럽게 드러날 예정이다. 옷가게나 식당 등 장소에 따라 드러나는 멤버들의 성격을 보는 것도 'THE 태티서' 관전 포인트다.

김지욱 CP는 "옷을 고르러 갔는데도 세 멤버가 다 달랐다"며 "태연이 가장 빠르게 선택해서 나오고, 서현은 20분은 걸린다"며 "옷가게에서 두 차례 촬영을 했는데 둘 다 마찬가지였다"고 말했다.

태연은 "태티서 각 멤버들이 정말 다르고 개성도 뚜렷하다"며 "각각의 상황에서 각기 다른 성격들이 어떻게 드러나는지 지켜봐 달라"고 말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일상생활과 더불어 태티서의 새 앨범 준비 과정도 엿볼 수 있을 전망이다.

티파니는 "오랜만에 태티서로 컴백을 앞둔 시점에서 조금 색다르게 오픈을 하고 싶었다"며 "서로 원하는 그림을 그리던 시점에서 감사하게도 'THE 태티서' 제안을 받게 됐다. 컴백과 일상을 함께 다루는 프로그램이 될 것 같다. 저희도 기대가 된다"고 밝혔다.

한편 'THE 태티서'는 26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보아 '아이스버킷 챌린지'동참, 현빈·탑·버발 지목 [영상] 류현진, 아이스버킷챌린지 동참.. 유리베 뒤에서 '퍽퍽' 박명수도 아이스버킷챌린지, 민서 "아빠 괜찮아?" 김현중, 여자친구 폭행 혐의로 피소 김진아, 20일 美하와이서 별세..향년50세(종합)

김소연 기자 sue719@mtstarnews.com

※스타뉴스 페이스북 바로가기▶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소연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