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슬기 "선배 규현과 따로 연락안한다"(가요광장)

뉴스엔 2014. 8. 22. 13: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오효진 기자]

'가요광장' 레드벨벳 슬기가 선배 규현과의 관계를 털어놨다.

레드벨벳 슬기는 8월 22일 방송된 KBS 쿨FM '이소라의 가요광장'에서 과거 '라디오스타'에서 자신이 언급됐다고 고백했다.

이날 DJ 이소라는 "청취자 질문 중 '슬기양 규현 씨한테 가장 마지막에 온 연락은 뭐냐'가 있다. 마지막에 언제 연락이 왔냐"고 묻자 슬기는 "규현 선배님이랑 연락 안한다"고 딱 잘라 답했다.

이어 슬기는 "규현 선배님이랑 따로 연락을 하고 그러진 않는다. 대신 마지막으로 본건 SM 콘서트를 할 때 였다"며 "그때 슈퍼주니어 선배님들에게 '안녕하세요. 레드벨벳입니다'고 인사했다"고 규현과 따로 연락하지 않는다고 털어놨다.

이에 이소라는 "그런데 왜 청취자가 규현 씨라고 꼭집어 언급한 거에요"라고 재질문하자 슬기는 "제가 '라디오스타'라는 프로그램에서 언급됐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슬기는 "당시 설리양과 크리스탈 선배님이 저를 언급하시면서 규현 선배님께서 제 이야기를 하셔서 그런 것 같다"며 말끝을 흐렸다.

앞서 규현은 '라디오스타'에서 "슬기야. 영원히 나의 일반인으로 남아줘"라고 슬기를 언급해 화제가 됐다.

오효진 jin15@

제시카 충격수위 속옷 셀카 '벗은거랑 뭐가달라' 감춰왔던 파격자태 톱가수A, 막장의 끝 "인기 女아이돌 내게 순결 바쳐" 충격고백 중견가수S 딸 "아빠, 내앞에서 팬티 안입고.." 충격발언 김준수 토스카나호텔 투자비만 285억 '초호화 내부 엿보니..' 19금 걸그룹 관계자 선정성논란 뮤비 "과격하게 연출했다" 해명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