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준 "고구마 다이어트로 8kg 감량, 대상포진 시달려"

뉴스엔 2014. 8. 22. 11: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문희준이 원푸드 다이어트 후 대상포진에 걸려 심각한 요요에 시달린 사연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90년대 대한민국 가요계를 뒤흔들었던 원조 아이돌 그룹 H.O.T. 출신 문희준은 최근 진행된 MBC '세바퀴' 세바퀴 지식인! 박사 vs 아이돌 특집 녹화에 참여했다.

문희준은 "고구마만 먹는 원푸드 다이어트를 했는데 일주일 만에 8kg이 빠졌다"고 털어놔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문희준은 "면역력이 떨어지며 영양실조, 대상포진에 걸려 몸져눕게 됐다. 약 먹고 쉬다보니 요요가 와서 다시 살이 찌더라"고 그동안 수많은 다이어트를 해오며 겪었던 경험담과 다이어트 노하우를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아이돌계의 조상 문희준의 다이어트 노하우는 8월23일 방송에서 공개된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황혜진 blossom@

제시카 충격수위 속옷 셀카 '벗은거랑 뭐가달라' 감춰왔던 파격자태 톱가수A, 막장의 끝 "인기 女아이돌 내게 순결 바쳐" 충격고백 중견가수S 딸 "아빠, 내앞에서 팬티 안입고.." 충격발언 김준수 토스카나호텔 투자비만 285억 '초호화 내부 엿보니..' 19금 걸그룹 관계자 선정성논란 뮤비 "과격하게 연출했다" 해명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