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여공주' 김슬기 조보아, 그녀들의 아수라장 머리채싸움

뉴스엔 2014. 8. 22. 08: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지련 기자]

'잉여공주' 김슬기와 조보아가 머리채 싸움을 벌였다.

김하니(조보아 분)는 8월 21일 방송된 tvN 목요드라마 '잉여공주' 3회(극본 지은이/연출 백승룡)에서 안혜영(김슬기 분)과 본의 아니게 난투극을 벌였다.

안혜영은 유명한 먹방 프로그램 VJ. 김하니는 우연한 기회에 안혜영의 먹방쇼 녹화를 보다 먹을거리에 마음이 동해 난입했다.

안혜영은 김하니 때문에 프로그램 녹화를 망치자 크게 분노했다. 급기야 안혜영은 김하니 머리채를 붙잡고 흔들었다.

순식간에 안혜영과 김하니가 머리채 싸움을 벌였고 현장은 아수라장이 됐다. (사진=tvN '잉여공주' 3회 캡처)

박지련 pjr@

제시카 충격수위 속옷 셀카 '벗은거랑 뭐가달라' 감춰왔던 파격자태 톱가수A, 막장의 끝 "인기 女아이돌 내게 순결 바쳐" 충격고백 중견가수S 딸 "아빠, 내앞에서 팬티 안입고.." 충격발언 김준수 토스카나호텔 투자비만 285억 '초호화 내부 엿보니..' 19금 걸그룹 관계자 "뮤비, 과격하게 연출했다" 해명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