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 총잡이' 남상미 독기 품었다, 유오성에 "이대로 안 끝나" 경고

문다영 기자 2014. 8. 20. 22: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선 총잡이

[티브이데일리 문다영 기자] 얌전하기만 하던 남상미가 변했다. 왕의 욕심으로 인해 목숨을 살린 유오성에게 경고를 날렸다.

20일 밤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조선총잡이'(극본 이정우ㆍ연출 김정민)에서 정수인(남상미)은 고종(이민우)이 최원신(유오성)과 김병제(안석환)의 목숨을 살려준 데 이어 박윤강(이준기)에게 최원신과 손을 잡아 자신을 도와달라 부탁했다.

이에 대해 박윤강은 아버지를 죽인 원수라며 분노했고 "나를 거역하면 다시 대역죄인이 된다"는 고종의 협박에도 "최원신은 내 손으로 죽일 것"이라며 뜻을 굽히지 않았다.

이 사실은 아버지의 상을 치르던 정수인의 귀에까지 들어갔다. 아버지의 억울한 죽음에 침통해하던 정수인은 그 길로 최원신을 찾았고, 자신의 세상이라며 즐거운 표정으로 잔치를 벌이고 있는 최원신 앞에 섰다.

"무슨 일이냐"는 최원신에게 정수인은 "이렇게 끝나지 않을 것"이라면서 "뒤에서 사람들을 죽이는 총잡이가 편할 수는 없다"고 말했다. 독기 품은 눈빛과 강렬한 어조가 이전 얌전하고 순하던 정수인과 달랐다.

그의 모습에 최혜원(전혜빈)이 나서 무슨 짓이냐며 따귀를 때리려 했지만 손으로 막아선 정수인은 "언니도 각오하라"고 맞섰다. 달라진 정수인의 모습이 앞으로 극에 어떤 영향을 미칠 지 기대를 높였다.

[티브이데일리 문다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남상미

| 조선 총잡이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