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민희 촬영중 부부싸움, 남편과 교육관 대립 팽팽(화끈한가족)

뉴스엔 2014. 8. 20. 22: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조연경 기자]

조민희가 남편 권장덕 씨와 거침없이 말싸움을 펼쳤다.

조민희는 8월 20일 방송된 JTBC '화끈한 가족'에서 남편 권장덕 씨에게 "주말이니까 영하 학원에 좀 같이 데려다주고 오자"고 말했다.

이에 권장덕 씨는 "대치동 가면 차 막히는데.."라며 귀찮아 하더니 "과외하고 오늘 학원이 몇 개냐"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었다. 권장덕 씨는 조민희가 아이들의 교육에 도넘은 열을 올린다며 불만을 토로한 것.

"15시간 앉아있어도 몇 시간 공부하냐. 과거에는.."이라고 운을 떼는 권장덕 씨에 조민희는 "과거에 이랬는데 그런 얘기 좀 하지 마라. 주말에 한 두개 갖고 이러면 안 된다"고 토로했다.

권장덕 씨는 "말은 한 두개라고 해도 한 두개 아닌거 알고 있다"고 한숨을 내쉬었다.

조민희의 교육열은 이미 한 방송을 통해서도 밝혀진 바 있다. 조민희와 권장덕 씨는 카메라를 의식하지 않은 채 극과극 교육관으로 부부싸움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사진= JTBC '화끈한 가족' 캡처)

조연경 j_rose1123@

송가연 "실력 논란 알고있다, 결과 보여줘 속시원"(한밤) 샵 과거 불화 잊게 하는 근황사진 '크리스 아들 돌잔치' 썸타다 쌈나나? 방송서 심상찮던 두남녀 진실은..[연예가 뒷담화] 재벌2세 아들 女연예인들과 침실 스캔들, 여배우 나체사진 유출 파문 청순 女가수 C양, 첫경험 폭탄고백 "15세 때 순결 잃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