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희석·박수홍, '런닝맨' 처절함에 "유재석, 돈많이 받아도 돼"

문완식 기자 2014. 8. 2. 11: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방송인 남희석과 박수홍이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 처절한 사투 끝에 손발을 들었다.

2일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런닝맨' 녹화에서 남희석, 박수홍은 김제동, 이소연, 김희철 등과 지석진의 '최강 절친 군단'으로 의기투합, 폭염을 거스르는 분투를 벌였다.

주로 지붕 아래 편한 곳에서 프로그램을 진행해왔던 두 사람은 이내 한 치의 그늘도 찾아볼 수 없는 냉혹한 야외 버라이어티의 진수를 혹독하게 경험했다.

30도를 웃도는 날씨 속에서 논두렁과 놀이터를 뛰고, 달리고, 구르고, 또 뛰는 '몸 예능 열전'을 펼쳐낸 지 1시간도 못돼 '체력 방전'을 토로하고 나섰다.

또 남자 멤버들이 여자 멤버를 릴레이로 안아 한 바퀴를 돌려야하는 '골목대장 논빙고' 게임에서 차례로 이소연을 안아 돌리고는, 다리에 힘이 빠진다며 주저앉아 버리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지석진의 절친'으로 출연한 두 사람은 평소 KBS 공채 7기 개그맨 동기 유재석과도 돈독한 사이를 다져왔던 상태. 유재석은 야외 버라이어티에 생소해하는 남희석과 박수홍을 향해 논을 가득 채운 흙탕물에 과감히 몸을 던져 수영을 하는 모습으로 야외 버라이어티의 진가를 보여 두 사람을 경악하게 만들었다.

이에 달리고 넘어지는 것은 물론 흙탕물 가득한 논두렁에서 구르기까지 하느라 한껏 지친 모습을 드러냈던 남희석은 유재석을 향해 "재석아, 너 돈 많이 받아도 된다"며 체념의 말을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3일 오후 6시 10분 방송된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쇼미더머니3' 비아이 순위, 절친 바비마저 "이해X" 레드벨벳 슬기 "규현오빠 '라스'서 이름 언급 영광+감사"(인터뷰) EXO-K, 2014 K-드라마 콘서트 무대 선다 법원 "서세원, 서정희에 접근 말라" 임시보호명령 '명량' 또 신기록! 하루 86만 명 동원..200만 돌파

문완식 기자 munwansik@

※스타뉴스 페이스북 바로가기▶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완식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