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도'열대야 특집,GOD 리더 박준형 9년 만에 방송 출연

김겨울 2014. 8. 2. 10: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무한도전이 특별한 자리를 만들었다. 열대야가 기승인 요즘, 밤잠 못 이루는 지인들과 함께하는 즉흥 모임을 마련한 것.

늦은 밤, 무한도전 멤버들의 전화를 받고 달려온 지인들은god의 박준형, 데니안, 손호영과 김제동, 류승수, 홍진영, 이국주, 김원준, 남창희.

한밤 중 갑작스러운 만남을 가지게 된 이들은 DJ 박명수와 함께 야밤의 댄스파티를 열기도 하고 현장 분위기에 따라 게임을 하거나 직접 사온 야식을 즐기기도 하는 등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함께 한 여름밤 무더위를 잊었다. 대부분의 게스트들이 서로 친분이 없는 사이임에도 스스럼없이 어울려 흥겨운 밤을 보냈다고 한다.

이날 모임에서 가장 돋보였던 게스트는 최근 컴백한 그룹 god 리더 박준형. 무려 9년 만에 예능 프로에 모습을 보인 박준형은예상치 못한 토크와 엉뚱한 매력으로 여전한 예능감을 자랑했다. 그는 과거 전성기를 그대로 재현하는 댄스와 90년대 향수를 자극하는 입담을 선보여모인 멤버들 사이에 추억 공감대를 형성, 추억의 밤을 만들기도 했다.

뜨는 해가 아쉬울 만큼 흥겨웠던 이들의 이야기는 2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된다.

톱배우 언니, 차에서 변사체로 발견 충격 '다리 사이에…'

제시카 고메즈, 풍만한 가슴 고스란히 '아슬아슬 수영복'

뜨거운 차에 어린 자녀 두고 남친과 성관계 '정신나간 母'

지상렬, 물에 젖은 아내 몸매 감탄 "비너스 볼륨감"

홍진경 가슴성형 "너무 과한 사이즈, 남편이 한참 찾아"

캘러웨이골프, 또 하나의 괴물 '드라이버', 역시 성능이 달라~!

'정력'이 좋아진 남편, 그 이유 알고보니... 헉!~

최신형 24인치 LEDTV, '10만원' 대, 한정 파격! 할인 찬스~

윌슨골프 'VVIP' 비거리~ 최고급 아이언세트 '60만원대'! 할인!~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