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 유이, 도망가는 메추라기 맨손으로 잡아

조민지 인턴기자 2014. 8. 1. 22: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조민지 인턴기자]

/사진=SBS '정글의 법칙' 방송화면 캡처

'정글의 법칙' 그룹 애프터 스쿨 멤버 유이가 도망가려는 메추라기 메리를 낚아채는 순발력을 보였다.

1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인도양(이하 정글의 법칙)'에서 병만 족은 굶주림, 추위, 외로움, 어둠 속 공포 등의 고난 속에서 나홀로 생존을 시작했다.

유이는 나홀로 생존을 위해 준비하는 과정 전 병만족에게 선물 받은 메추라기 메리를 묶어두려 했다.

유이가 짐을 풀려는 순간 메리는 자유를 찾기 위해 탈출을 시도했고, 유이는 날아가려는 메리를 바로 낚아채는 순발력을 보여줬다.

이어 유이는 "넌 안 돼. 넌 여기서 살 수 없어"라며 나무에 메추라기를 잘 묶어두고 메리를 지키려 고군분투했다.

또한 유이는 정글에서 얻은 '베어글녀'라는 별명답게 나홀로 생존 시작부터 집터를 찾고 주변탐사를 하며 생존하기 위한 음식을 찾으러 다니는 등 강한 생존력을 보여줬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해피투게더' 이영표, 판박이 두 딸 '극강미모' 28사단 윤일병 사망 사진 공개.. "어떻게 인간이 이런 짓을!" '쇼미더머니3' 육지담, 공연 중 가사 까먹고 중단 '쇼미더머니3' 성장군, 스윙스·산이 팀 탈락 이예린, 9월21일 결혼 "한살연상 회사원·100일째 청혼받아"(인터뷰)

조민지 인턴기자 chominjjii@mtstarnews.com

※스타뉴스 페이스북 바로가기▶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민지 인턴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