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태영 "출연작 망한 적 한번도 없다, 야경꾼일지도 잘될것"

뉴스엔 2014. 7. 29. 14: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황혜진 기자/사진 김창현 기자]

배우 윤태영이 '야경꾼일지'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윤태영은 7월29일 오후2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63빌딩 주니퍼홀에서 열린 MBC 새 월화드라마 '야경꾼일지'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윤태영은 "내가 맡은 드라마 중 망했던 드라마가 없다. 시나리오를 잘 보는 편이다. 이 작품이 잘못 선택한 첫 작품이 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윤태영은 "난 글을 잘 보는 편이기에 이 드라마가 잘될 거라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윤태영은 극중 야경꾼 무리를 이끄는 맏형 야경꾼 조상헌 역을 맡는다. 조상헌은 이무기 피에 감염됨 선왕 해종의 비극을 지켜본 인물이다.

한편 유동윤, 방지영 작가가 집필하고 이주환 감독이 연출하는 '야경꾼일지'는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귀신을 부정하는 자와 귀신을 이용하려는 자, 그리고 귀신을 물리치려는 자 등 총3개의 세력 사이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 오는 8월4일 첫 방송된다.

황혜진 blossom@ / 김창현 kch9068@

방송인 이계진 "국회의원 당시 아파트 팔아 생활비했다"(좋은아침) 엄앵란 "과거 여배우들 기싸움 대단했다"(여유만만) 헨리 "효리 누나 못 생겨 좋다" 폭탄발언 수지 해명 "성추행 아냐" 악의적 짜깁기 영상에 네티즌 떠들썩 신애라 "입양 이유 묻는 두딸에 성교육, 충격받더라"(힐링캠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