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단체로 민낯 공개 "자신있는건 아니지만.."(컬투쇼)

뉴스엔 입력 2014. 7. 29. 14:19 수정 2014. 7. 29. 14: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씨스타가 민낯을 공개했다.

씨스타 효린 보라 다솜은 7월29일 방송된 SBS 파워FM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에 민낯으로 등장,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오프닝에서 효린은 "'컬투쇼' 나올 때마다 민낯으로 나왔다"며 "새로운 모습을 컬투쇼를 통해 보여주려 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김태균은 "너무 귀엽고 예쁘다"고, 정찬우는 "예쁜 분들이어야 민낯이 예쁜데 씨스타는 예쁘다"고 각각 씨스타 민낯을 칭찬했다.

이어 정찬우는 "본인이 민낯으로 다니는건 자신감이 있다는 거냐"고 물었고 효린은 "자신감이 있는게 아니라 활동하고 스케줄을 소화할 때 항상 화장하니 쉬는 날에는 화장을 안했으면 한다. 쉬는 날은 멤버들 다 화장을 안하는 편이다"고 답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소유를 제외한 씨스타 멤버 효린 보라 다솜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사진=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캡처)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박아름 jamie@

방송인 이계진 "국회의원 당시 아파트 팔아 생활비했다"(좋은아침) 엄앵란 "과거 여배우들 기싸움 대단했다"(여유만만) 헨리 "효리 누나 못 생겨 좋다" 폭탄발언 수지 해명 "성추행 아냐" 악의적 짜깁기 영상에 네티즌 떠들썩 신애라 "입양 이유 묻는 두딸에 성교육, 충격받더라"(힐링캠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