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소녀' 정다빈 맞아? 폭풍성장 못알아볼뻔

뉴스엔 입력 2014. 7. 29. 07:36 수정 2014. 7. 29. 07: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다빈이 화보를 통해 성숙미를 풍겼다.

정다빈은 패션 매거진 'GanGee'(간지) 8월호 화보를 통해 폭풍성장한 모습을 공개, 빼어난 미모를 과시했다.

이날 정다빈은 내추럴한 웨이브 헤어스타일에 청순미가 돋보이는 가벼운 메이크업을 한 모습으로 화이트 블라우스와 아이보리 샤 스커트를 착용, 순도 100% 소녀 감성을 발산했다. 이어 또 다른 컨셉트 촬영에서는 굵게 땋은 헤어스타일에 블랙 페도라를 착용, 민소매 레이스 미니 원피스를 매치해 러블리한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정다빈은 열다섯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 남다른 감성과 안정적인 표정 및 포즈로 화보 촬영을 소화해냈다.

정다빈은 화보 촬영 후 따로 진행된 인터뷰에서 "박유천 오빠를 좋아 한다. 7살 때부터 동방신기 팬이었다. 다 만나뵙긴 했는데 아쉽게도 기억이 잘 나질 않는다. 지금도 여전히 좋아한다. 꼭 한 번 다시 만나고 싶다"고 열다섯 소녀다운 순수한 바람을 드러냈다.

정다빈은 "앞으로 더 많은 매력을 보여드리겠다. 지금은 아이스크림 소녀로 많이 알아봐 주시는데 이제부터 배우 정다빈으로 알아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한편 2003년 베스킨라빈스 31 CF로 데뷔한 정다빈은 최근 영화 '사랑이 이긴다' 촬영을 마무리했다. 장현성과 최정원의 딸 수아의 절친 소원 역을 맡았다. (사진=GanGee 제공)

[뉴스엔 하수정 기자]

하수정 hsjssu@

女모델 실제 성추행 충격상황 '브래지어 벗고 촬영중 결국' 신애라 "입양 이유 묻는 두딸에 성교육, 충격받더라"(힐링캠프) 현아, 각선미 살린 섹시포즈 뭐길래(안녕하세요) 페북여신 이렇게 글래머였어? 아찔 시스루룩 사이 엄청난 볼륨감[포토엔] '이쁜이' 아내 강간 목격한 남편, 젊은 女환자와 치명적 만남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