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석진 "대학시절 장근석과 음대앞에 자주 간 이유는.."

손재은 기자 2014. 7. 28. 14: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funE ㅣ 손재은 기자] 배우 하석진이 자신의 대학시절을 회상했다.

하석진은 지난 25일 SBS 파워FM(107.7MHz) '박소현의 러브게임'에 출연해 한 청취자로부터 "저 한양대 출신인데요. 학교 다닐 때 음대 앞에서 하석진 씨 장근석 씨 자주 봤어요"라는 문자를 받았다. 하석진은 한양대 공대 출신.

이에 DJ 박소현이 "거길 왜 갔냐. 하석진은 공대생이고 장근석은 연극영화과인데…"라고 말을 꺼냈다.

하석진은 "음대 앞에 한양대생이 많이 왔다갔다하는 편의점이 있는데, 거기 있으면 공대생들이 흔히 볼 수 없는 여대생을 구경할 수 있어요.(웃음)"라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하석진이 중고사이트 마니아로 알려진 만큼 '중고사이트에서 사기당하지 않는 방법'에 대한 질문도 받았다. "사기를 쳤던 사람의 전화번호를 검색해볼 수 있는 사이트가 있다. 꼭 한 번 검색해봐라. 그리고 중고사이트 사기 사례를 찾아보면 사기 당하지 않을 수 있다"고 깨알 정보를 알려줬다.

'또 한 번 예능에 출연할 생각이 없냐'는 질문에는 "예능은 자신 없지만 '진짜 사나이'는 재밌을 것 같다"고 답했다.

하석진이 출연한 방송은 '박소현의 러브게임' 홈페이지에서 다시듣기 할 수 있다.

사진=SBS 캡처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

[SBS FunE 관련기사]

'세결여' 하석진은 어떻게 뻔뻔한 불륜남이 됐나

류현진 12승 '지난해 기록 뛰어넘을까?' 커쇼-그레인키와 NL 다승 2위

JYJ 컴백 D-1, 완벽한 세 남자의 '완벽한 앨범' 머리 색까지 새롭네

백현 고백 '엑소 멤버들 가족 같다' 멤버들에 대한 애틋한 마음 '눈길'

진짜 사나이 박건형 '사랑한다 영원히' 여친에 로맨틱한 고백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