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추사랑 아이스크림 먹방, 접시까지 먹을 기세

뉴스엔 2014. 7. 26. 09: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추사랑의 아이스크림 먹방이 공개됐다.

7월 27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추성훈과 추사랑 부녀는 친구들과 동물원 나들이에 나선다.추사랑은 접시까지 깨끗이 핥아먹는 클라스가 다른 아이스크림 먹방을 선보여 추성훈의 웃음을 터트렸다는 후문이다.

친구 가족들과 간 음식점에서 아이들은 모두 아이스크림을 하나씩 받았다. 아이스크림을 손에 꼭 쥔 사랑이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먹방을 선보여 친구들의 눈을 동그랗게 만들었다. 사랑이는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손에 꼭 쥔 채 베어먹고, 뜯어먹고, 핥아 먹는 등 마치 갈비를 먹듯 아이스크림을 흡입했다.

끝에 남은 아이스크림까지 숟가락으로 아낌없이 퍼먹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결국 눈 깜짝할 사이에 아이스크림 하나를 뚝딱 해치운 사랑이는 "사랑이 다 먹었다. 그만"이라는 추성훈의 말이 끝나기가 무섭게 밑에 받쳐뒀던 그릇에 흘린 마지막 한 방울까지 원샷하는 완벽한 마무리를 선보여 추성훈을 놀라게 했다.

얼굴 가득 아이스크림을 묻힌 채 행복한 미소를 짓는 사랑이를 보고 친구 논논은 "아저씨 수염 같아"라고 말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27일 방송. (사진=KBS 제공)

이민지 oing@

23살 女배우 전남친 "헤어지고도 만나 성관계" 사진까지 공개 논란 한국 30대 女가수, 매니저에 성폭행 당해 '친형 애인을 강간' '100일간의 섹스게임' 육체적 쾌락의 끝 "널 맛보고.." 서정희 "서세원 내연녀 딸또래, 증거도 있다" 폭로 김지민, 청순 섹시 오가는 특급화보 '역시 미녀 개그우먼'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