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정민 "'연애말고결혼' 나 때문에 잘 안될까봐 걱정했다"[포토엔]

뉴스엔 2014. 7. 25. 18: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정진영 기자/사진 이재하 기자]

허정민이 최근 뉴스엔과 인터뷰에서 포즈를 취했다.

tvN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에서 철부지 어른아이 이훈동 역을 맡아 열연 중인 허정민은 최근 뉴스엔과 인터뷰에서 19년간 드라마와 영화,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연기하며 느껴온 점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허정민은 KBS 2TV '미스터 굿바이', MBC '내 인생의 콩깍지', '회전목마', 연극 '뉴 보잉보잉', '수상한 흥신소'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음에도 대중적으로 높은 인지도를 얻지 못한데 대해 "내가 욕심이 없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연기자가 되고 싶었지만 연기로 큰 인기를 끌고 싶은 욕심은 없었다는 의미. 그는 "지금도 터지는 건 욕심 없다. 꾸준히 쉬지 않고 연기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작은 역이라도 상관없다"고 밝혔다.

물론 오랜 시간 연극을 해왔음에도 자신이 내외적으로 크게 나아지지 않았다는 생각이 들 때가 없었던 건 아니다. 허정민은 "20대 때는 '잘 되겠지'라는 일념으로 연기했다. 그러다 30대가 됐고 되돌아보니 처음 대학로에 발을 디뎠을 때와 달라 보이는 게 없다는 생각이 들더라. 마음이 허전해졌다. 누구나 한 단계 도약하고 싶어하잖나. 내 작품, 내 연기를 해보고 싶은 욕심도 생긴다"고 말했다.

아역배우 활동 중 문차일드로 데뷔, 많은 소녀팬들을 거느렸던 허정민이지만 지금은 그냥 한 명의 연기자다. 연기에 대한 열정이 그저 스쳐가는 바람은 아니었다는 것을 증명하듯 2001년 본격적인 성인 연기자 길에 접어든 이후 그는 연극, 드라마, 영화 등에서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그 후로 10여 년간 단 하루도 쉬지 않았다는 허정민 역시 다른 동료 배우들과 마찬가지로 때로 공허하고 미래가 불안하기도 하다. 하지만 '연애 말고 결혼'으로 오랜만에 미니시리즈에 출연하게 된 만큼 부담을 넘어 설렌다고.

"시국이 우울하면 밝은 걸 찾게 되잖나. '연애 말고 결혼'은 정말 밝고 유쾌한 로맨틱 코미디다. 내가 맡은 역할 역시 내게 정말 잘 맞는 캐릭터인 것 같다"며 드라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허정민이 출연하는 tvN 새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은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정진영 afreeca@ / 이재하 rush@

여가수A 올누드 사진 게재 '다리사이 은밀부위까지' 핵폭탄급 사건 젊은 남녀, 방송에서 알몸으로 짝짓기 '충격 영상' [결정적장면]유노윤호 독극물테러사건 증거물 보니 '본드자국 선명' 이민정 근황 유부녀 맞나, 결혼후 확실히 더 예뻐진 미모 여배우A 성형중독 빠져 목숨건 양악수술[연예가 뒷담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