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리스힐튼 아끼는 초호화 개집 공개, 이쯤되면 강아지 맨션[포토엔]

뉴스엔 입력 2014. 7. 25. 10:56 수정 2014. 7. 25. 10: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패리스힐튼의 LA대저택 내부가 공개된다.

7월25일 방송되는 스토리온 '트루 라이브쇼'에서는 스튜디오에 등장한 패리스 힐튼이 LA 저택 곳곳을 촬영해 온 영상을 보며 MC들의 궁금증에 답할 예정이다.

패리스 힐튼 저택은 지난 6월 '트루 라이브쇼' 제작진이 미국을 찾아 화면에 담았으며, 방송인 홍석천이 현장 연결 리포터로 활약했다. 화려한 거실부터 여성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살 엄청난 크기의 드레스 룸, 거울로 둘러싸여 환상적인 느낌을 주는 파우더 룸, 파티 퀸답게 집 안에 마련해 둔 나이트클럽 룸까지 화려하면서도 각각 공간마다 명확한 특징을 가지고 있었다.

패리스 힐튼은 옥스포드 인용사전에 "어딜 가든 개성 있게 옷을 입어라. 평범하게 보이기에는 삶이 너무 짧지 않은가"라는 어록을 남겼었다. 그만큼 패션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실제로 본인이 의상은 물론 가방과 구두 디자이너로 활동하며 많은 브랜드를 경영하는 사업가다.

패리스 힐튼의 저택에는 옷장, 신발장이라고는 부를 수 없는 엄청난 규모의 드레스 룸과 슈즈 룸이 있었다. 리포터로 직접 둘러본 홍석천은 벌어진 입을 다물지 못했을 정도다. 홍석천은 방 안을 가득 채운 옷과 신발 속에서 패리스 힐튼이 특별이 아끼는 소장품들을 살펴봤다.

카메라를 따라 하나씩 공개되는 패리스 힐튼의 저택 곳곳에는 특별한 개성이 돋보였다. 패리스 힐튼이 하나하나 공들인 인테리어부터 가족들과의 추억이 담긴 사진, 강아지 맨션이라고 불러야 할 정도로 호화로운 애견들의 생활공간, 패리스 힐튼만을 위해 특별 제작된 고급 차량 등 호기심을 자극하는 소재들이 가득하다.

스튜디오에서 패리스 힐튼과 대화를 나누는 염정아, 전현무 등 MC들은 억만장자의 삶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패리스 힐튼의 뷰티 노하우와 억만장자로 살아가는 삶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사진=CJ E&M 제공)

[뉴스엔 하수정 기자]

하수정 hsjssu@

여가수A 올누드 사진 게재 '다리사이 은밀부위까지' 핵폭탄급 사건 젊은 남녀, 방송에서 알몸으로 짝짓기 '충격 영상' 김미연, 故유채영 생전 함께 찍은 사진공개 "미안해 언니" '호날두 여친' 이리나 샤크, 아찔하게 풀린 비키니 끈[포토엔] 사랑 갈구하는女 노골적 노출사진, 정사후? 흥분한 표정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