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밤', 다음주 방송 다시 10분 늦췄다..4시10분 시작

김미화 기자 2014. 7. 24. 17: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일밤-아빠 어디가' / 사진제공=MBC

방송시간을 10분 앞당겼던 MBC 일요 예능프로그램 '일밤'('아빠 어디가'·'진짜 사나이')이 편성시간을 다시 4시 10분으로 변경했다.

24일 MBC 편성국에 따르면 오는 8월 3일 방송되는 '일밤'은 오후 4시 10분에 방송된다.

앞서 오는 27일 오후 방송되는 '일밤'은 방송시간을 오후 4시 10분에서 오후 4시로 10분 앞당겼다. MBC는 방송을 10분 일찍 시작하고, 방송 종료시간은 그대로 지키며 방송시간을 10분 확대했고, 27일 '일밤'은 광고를 포함해 총 3시간 55분을 방송하게 됐다.

하지만 오는 8월3일 방송부터는 다시 4시 10분 시작으로 변경했다.

한편 현재 지상파 3사 일요예능은 시청률 경쟁이 심화되며, 방송시간이 점점 길어지고 있다. 이처럼 대책 없이 길어지는 일요예능프로그램 방송시간은 제작진과 시청자 모두에게 불편함을 주고 있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요리연구가 최신애, 20일 별세 김현주, 故유채영 임종 지켰다..박미선·이성미·송은이도 '특별휴식' 몰리나, '특급 프리킥'으로 믿음에 보답 故 유채영..대중에게 기쁨 준 아름다운 이름 탕웨이·김태용 커플, 시드니 포착..휠체어는 왜?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스타뉴스 페이스북 바로가기▶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미화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