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 상상력 자극하는 비키니 콜렉션 공개

뉴스엔 입력 2014. 7. 23. 10:34 수정 2014. 7. 23. 10: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아이비의 다양한 비키니 수영복이 공개됐다.

7월 23일 방송되는 패션앤 '팔로우미3'에서 MC 아이비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해외보다 더 각광받는 여행지로 꼽히고 있는 제주도로 럭셔리 호텔투어를 즐긴다.

이날 방송에서 아이비는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부각시킬 수 있는 섹시한 레드 컬러의 비키니와 화려한 컬러의 하와이안 프린팅 비키니 등 본인이 소장한 다양한 비키니 수영복을 선보인다.

특히 개성 넘치는 스트라이프 원피스 수영복을 소개한 아이비는 "수영복 하나만으로도 볼륨감 있는 몸매로 커버할 수 있다"고 특급노하우를 전한다. '팔로우 미3'에는 실제로 이 수영복을 입고 몸매를 뽐내며 제주도 푸른밤 아래서 수영을 즐기는 아이비의 모습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 여행용 필수 아이템 공개와 함께 평소 아이비의 트레이드 마크인 레드립을 돋보이게 하는 셀프 메이크업 방법, 여름철 모공관리를 통한 나이트 케어 등 여행지에서의 뷰티 노하우를 아낌없이 방출할 예정이다.23일 밤 12시 방송. (사진=티캐스트 제공)

이민지 oing@

女아나운서 성관계 몰카 유출 충격, 백인남성과 호텔 침대서..'얼굴 선명' 글래머 女배우, 유부남 배우에 사기당해 '섹스동영상 촬영' 현아, 얼굴 대신 다리만 노출 '19금 상상력 자극'[포토엔] 이연두 탈의실 셀카 공개,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몸매 정애리 이혼, 1년전 남편언급 방송보니..더 안타까워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