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예은, 예명 핫펠트로 솔로가수 변신 선언

뉴스엔 입력 2014. 7. 23. 08:15 수정 2014. 7. 23. 08: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원더걸스 예은이 싱어송라이터 HA:TFELT[핫펠트(예은)]로 솔로 데뷔를 알렸다.

HA:TFELT는 예은의 필명으로 Heartfelt(진심 어린, 마음에서 우러나온)라는 단어에 중의적으로 Hot(뜨거운) 이라는 의미를 더해 진심이 담긴 음악, 마음이 느끼는 음악을 Hot하고 새롭게 만들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HA:TFELT[핫펠트(예은)]는 솔로 데뷔에 앞서 7월 23일 0시 티저 이미지 2장과 영상을 JYP네이션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 유투브와 HA:TFELT[핫펠트(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HA:TFELT[핫펠트(예은)]가 어두운 배경 속 비 오는 창 밖을 바라 보는 감성적인 장면으로 시작돼 노래와 함께 heartfelt, hot이라는 단어를 보여주며 아티스트를 소개한다.

이어 창문을 연 HA:TFELT[핫펠트(예은)]는 잠시 망설이다 옷을 하나씩 벗어 던지고 창 밖으로 나가 비를 맞는다. 이는 지금껏 가지고 있었던 정형화된 이미지를 벗고 자기 자신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려는 의지를 보인 장면이라는 설명이다.

해당 영상과 함께 공개된 '비 속의 HA:TFELT[핫펠트(예은)]' 이미지로 이 스토리를 이어가며 독특한 앵글 속 도발적인 표정의 HA:TFELT[핫펠트(예은)]를 볼 수 있으며 거울이 많은 방을 배경으로 하는 '상처 HA:TFELT[핫펠트(예은)]' 이미지는 많은 눈길(거울)에도 당당하게 본인의 상처까지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노래를 들려줄 것을 표현하고 있다.

한편 예은의 첫 번째 미니 앨범 'Me?'는 오는 31일 0시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될 예정이며 3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데뷔 무대를 갖는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민지 oing@

女아나운서 성관계 몰카 유출 충격, 백인남성과 호텔 침대서..'얼굴 선명' 글래머 女배우, 유부남 배우에 사기당해 '섹스동영상 촬영' 현아, 얼굴 대신 다리만 노출 '19금 상상력 자극'[포토엔] 이연두 탈의실 셀카 공개,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몸매 정애리 이혼, 1년전 남편언급 방송보니..더 안타까워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