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체능' 이완 등장, "김태희 남자친구 비와 어색한 사이"

조소현 인턴기자 2014. 7. 22. 23: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조소현 인턴기자]

/사진=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방송화면

탤런트 이완이 가수 비에 대해 언급했다.

22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에 이완은 등장하자마자 출연진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서지석은 이완을 향해 "연예계의 메시다"라고 밝혔고, 이기광은 "이완이 연예인 중 축구를 가장 잘 할거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이어 MC 강호동은 이완에게 "누나의 남자친구를 뭐라고 부르냐"고 물었다. 이완이 이에 대해 "아직 어색한 사이다"라고 머뭇거리며 발뺌하자, 강호동은 "레인 이라고 부르냐"고 우스갯소리를 해 시청자에게 웃음을 안겼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모델 박영선, 입술에 공업용 실리콘? 불법성형 받아… '힐링' 신애라 "입양한 딸들, 하나님이 준 선물" 강성연, 결혼 2년 반만에 임신 "11주차..태교에 전념" 구준엽, 아빠닮은 강원래 아들 "좋은데 안타까워" 정애리, 지승룡 대표와 재혼 3년만 이혼.."성격 차이"

조소현 인턴기자 cosette@mtstarnews.com

※스타뉴스 페이스북 바로가기▶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소현 인턴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