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할배'측 "25일 편집없이 정상방송..5월2일 마무리"

뉴스엔 2014. 4. 25. 16: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지련 기자]

tvN '꽃보다 할배'가 방송재개 된다.

CJ E&M 측 관계자는 4월 25일 뉴스엔에 "오늘(25일) '꽃할배'가 정상 방송된다. 예정대로 이번 주에 이어 다음 주 방송을 끝으로 이번 시즌이 종영된다"며 "방영분은 그 주차에 이미 편집이 이뤄지기 때문에 내용을 바꿨다거나 그런 것은 없었다. 별다른 편집 없이 방영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앞서 4월 18일 '꽃보다 할배' 7회 마드리드 편이 방영될 예정이었으나 세월호 침몰 사고 국민적 애도 분위기에 동참하는 의미에서 방송이 연기됐다. 당초 방영일보다 한 주 연기된 25일 '꽃보다 할배' 7회가 전파를 타며 5월 2일 8회를 끝으로 스페인편은 마무리된다. 이후 이순재 변희봉 장광 김희철이 출연하는 '꽃할배 수사대'가 후속으로 방영된다.

한편 이날 방송되는 '꽃보다 할배'에서 스페인의 유서깊은 문화의 도시 마드리드 정경이 세밀하게 그려진다. 마드리드의 아름다운 낮과 밤 거리 풍경에 흠뻑 취한 꽃할배들 모습도 공개될 예정. 동시에 나영석PD와 이서진의 변함없는 티격태격 콤비플레이도 따뜻한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사진=tvN '꽃보다 할배' 캡처)

박지련 pjr@

'인간중독' 송승헌 뒤 농염한 조여정 가슴골 노출[포토엔] '설마 안입은거야?' 풍만가슴 박소유, 거침없이 드러낸 명품몸매[포토엔] 20대 女배우, 유산에 유부남 불륜 충격고백 '관계할때는..' 샤론스톤 뇌졸중, 건강악화 결정적 이유 있었다 톱스타A 지상파서 19금수위 발언 '발칵' "첫날밤 애가 뚝딱.."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