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웨이 반전 "조용한 이미지? 수다만 세 시간"

뉴스엔 2014. 4. 21. 10: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오효진 인턴기자]

영화 '황금시대'출연 배우들이 여자주인공 탕웨이에 대해 언급했다.

한 중화권 언론 매체는 최근 영화 '황금시대' 제작 발표회에서 출연배우들과 인터뷰를 가졌다. 특히 이 인터뷰 자리에서 주연배우들이 탕웨이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황금시대' 극본을 맡은 리창은 탕웨이를 여자주인공 샤오왕 역할로 왜 선택했는지에 대한 질문에 "탕웨이는 딱 샤오왕 이었다"고 답했다. 이어 리창은 "일반적으로 작품을 쓸 때 주관적으로 처리하는 경우가 많다"며 "탕웨이가 누구인지 생각을 하지 못할 정도로 샤오왕과 아주 비슷했다"고 탕웨이가 작품에 얼마나 부합한 인물이었는지 설명했다.

또 '황금시대' 주연을 맡은 주야원은 탕웨이를 봤을 때 어땠느냐는 질문에 "탕웨이를 보기 전 조용한 사람이라 생각했지만 처음 만난 날 세 시간이나 대화를 나눴다"며 "촬영에 들어가기 전 작품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주고 받았다. 작품을 하는데 나를 긴장하게 한 탕웨이에게 정말 감사한다"고 전했다.

또한 '황금시대' 감독 쉬안화는 영화 흥행에 관한 질문에 흥행을 예측할 수 없다고 겸손한 태도를 보였다. 그러나 쉬안화는 "탕웨이는 흥행 보증 수표다. 그것은 큰 희망이 된다"며 영화 흥행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한편 탕웨이가 주연을 맡은 '황금시대'는 1930년대 중국 민국시기 자유를 갈망하는 젊은이들의 사랑 이야기로 오는 10월 1일 중국에서 개봉될 예정이다.

오효진 jin15@

오디션스타 A, 女가수에 "나랑 술마시자" 애걸복걸 망신[연예가 뒷담화] D컵 엄상미, 수건 한장 간신히 가렸지만 '그래도 가슴은..' "나 좋다던 男이 다른 여배우와 교제" 여가수A 황당 심경고백 21세 女모델, 충격 나체사진 유출 '탈의장면 포착' A양 아빠뻘 PD한테 "재미없어" 막말 '女아나운서 천태만상'[연예가 뒷담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