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예능 올스톱 '엄마의탄생' 첫방송도 연기

뉴스엔 2014. 4. 20. 08: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예능 프로그램이 모두 결방된다.

4월20일 KBS 측에 따르면 이날 방송될 예정이었던 2TV '퀴즈쇼 사총사' '출발드림팀' '해피선데이' '개그콘서트', 1TV '엄마의 탄생' 등이 모두 결방된다.

특히 파일럿 방송 후 정규편성이 확정돼 이날 첫방송을 앞두고 있던 '엄마의 탄생'은 첫방송을 잠정 연기하게 됐다.

이같이 KBS는 대형 여객선 침몰이라는 대국민 참사에 예능 프로그램은 물론, 예능적 성격이 있는 교양 프로그램들을 모두 결방하겠다는 방침이다.

한편 '다큐멘터리 3일' 등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은 정상방송된다. (사진=KBS 1TV '엄마를 부탁해'/더틱톡 제공)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박아름 jamie@

이은별 세미누드, 브래지어 벗고 파격 상의탈의 '빨간 팬티만..' 하이디클룸, 옷까지 벗고 남친과.. '충격 사생활 유출' 코니 탤벗 "내한공연 수익금 세월호 침몰사고에 기부" 이정, 분노글 악플에 또 격노 "이와중에 정치타령..답답한 인간들" 린제이로한, 과감한 가슴라인 절개드레스 '야위었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