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영, '러브 인 메모리2' OST 26일 공개.."발라드 여제의 귀환"

황지영 2014. 3. 26. 10: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황지영 기자] 가수 이수영이 정웅인, 윤주희, 윤소희 주연의 SNS드라마 '러브 인 메모리 2(LoveIn Memory2)'의 OST에 참여했다.

26일 공개될 이수영의 '러브 인 메모리2 Part2'는 김종국이 부른 Part1 '눈물자국'에 이어 화제를 모을 것으로 기대한다. 관계자는 "주인공 현수(정웅인)테마곡 '눈물 자국'이 큰 호응을 이끈 만큼 이번 Part2 주인공 지은(윤주희)테마곡 '러브 인 메모리 2(드라마제목과 동일)'도 관심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러브 인 메모리 2'는 시한부 선고를 받은 남편 현수(정웅인 분)를 떠나보내야만 하는 아내 지은(윤주희 분)의 가슴 시린 아픔을 표현해 낸 곡. '발라드의 여제' 이수영이 절제와 격정을 오가는 명품 감성으로 애틋하게 담아냈다.

앞서 7, 8화에 일부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이수영의 음원을 기다리는 많은 팬들이 기대감이 높아진 상황이다. 이에 26일 정오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 공개한다.

'러브 인 메모리 2'를 만든 이주현 음악감독은 Part1을 멋지게 수놓은 작곡가 이단옆차기의 바통을 이어 받았다. 가족의 절절한 아픔을 노래로 표현했다.

한편 교보생명이 기획하고 디지털씨앤엠이 제작한 총 8부작의 SNS 드라마 '러브 인 메모리2-아빠의 노트' 는 현재 약 100만 명이 시청했다. 최근 종영한 이후에도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았다. 4월 말 IPTV를 통해 2차 공개될 예정이다.

황지영 기자 jeeyoung2@tvreport.co.kr/사진=디지털씨앤엠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