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현, 28일 정오 자작곡 '너 잖아' 공개..상반기 여가수 열풍 합류

유병철 입력 2014. 3. 2. 13:06 수정 2014. 3. 2. 13: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이영현 '너 잖아' (사진 = 뮤직앤뉴)

폭풍 가창력 이영현이 신곡 '너 잖아'를 공개한다.

여성 보컬리스트 이영현이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너 잖아'를 발표하고 음악 팬들을 찾는다.

지난 해 12월 발표했던 디지털 싱글 '중독' 이후 약 두 달 여 만에 선보이는 신곡 '너 잖아'는 이미 빅마마의 '체념'과 '연' 등으로 작사, 작곡 능력을 인정 받아온 이영현의 자작곡으로 잔잔하면서도 웅장하게 펼쳐지는 스트링 선율과 이영현의 실제 이야기를 담은 애절하고 슬픈 가사에 어우러진 이영현의 깊고 진한 보컬이 감동을 배가시킨다.

이는 또한 늦겨울인 요즘의 계절감과도 잘 맞아 떨어져 곡을 듣는 이들의 몰입도를 높여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최근 온라인 음원 차트에는 린, 선미, 효린, 가인 등 여성 솔로가수들이 상위권에 포진해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추세로, 대표적인 여성 보컬리스트 이영현이 28일 디지털 싱글을 발매하며 이 같은 여가수 열풍에 힘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뮤직앤뉴 측은 "이영현이 자신의 실제 이야기를 기반으로 만든 곡인 만큼 녹음을 하면서 감정이 울컥해지는 등 온 마음을 담아 진정성 있는 곡으로 완성했으니, 오늘 발표하는 '너 잖아'에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자작곡으로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는 이영현의 신곡 '너 잖아'는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일제히 공개된다.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