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추성훈 "추사랑 앞머리 화제 내 센스 덕" 자신만만

뉴스엔 2014. 2. 23. 17: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추성훈이 자신의 센스에 대해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다.

2월 23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추성훈의 초대를 받아 일본에 방문한 장현성 삼부자가 추성훈 부녀와 함께 즐거운 2박 3일간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추성훈은 장준서의 헤어스타일에 주목하기 시작, "홍콩 영화에 나오는 쿵후 하는 사람들 같아서 한국에는 저런 머리를 하는 애들이 많구나라고 생각했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추성훈은 "내가 사랑이 앞머리도 잘라서 완전히 이슈가 되지 않았냐"며 "그거는 내 센스"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이에 추성훈은 아빠 장현성의 허락을 받고 준서를 데리고 미용실로 향했다.

"멋지게 변신시켜주고 싶다"는 추성훈의 각오대로 준서는 바가지 머리를 버리고 터프가이 스타일로 변신, 눈길을 끌었다. (사진=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박아름 jamie@

정치인 10대 딸, 성인업소 알몸 봉춤 영상 유포 일파만파 '경찰조사' 톱스타 A 사생활은 개차반, 女폭행도 일삼아 '경악'[연예가 뒷담화] 모델 제시카 노출, 충격수위 속옷 셀카 '벗은거랑 뭐가달라' 잘나가던 여배우, 시모 괴롭힘+폭력에 도망 '충격적 올가미사건' 윤은혜, 아찔 시스루 입고 침대화보 '고혹적'[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