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델리나 소트니코바 피겨 동영상 봤어?.."진짜 복병은 여기 있었네"

2014. 2. 20. 07: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러시아의 아델리나 소트니코바가 '피겨여왕' 김연아의 동계올림픽 2연패를 위협할 최대 복병으로 떠올랐다.

소트니코바는 20일 오전(한국시각) 러시아 소치의 아이스버그 스케이팅팰리스에서 열린 2014소치동계올림픽 피겨스케이팅 여자 싱글 쇼트프로그램서 기술점수(TES) 39.09점, 예술점수(PCS) 35.55점을 획득하며 총점 74.92점으로 74.92점을 받은 김연아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

소트니코바는 기술점수에선 김연아에 0.06점 앞서는 등 김연아에 불과 0.28점 뒤져있다.

여자 싱글 쇼트프로그램서 김연아와 소트니코바가 나란히 1위와 2위에 오른 가운데 러시아의 신예 리프니츠카야는 5위를 차지했다.

일본의 아사다 마오는 트리플 악셀에 실패하며 16위의 저조한 성적을 기록했다.

이날 경기를 본 네티즌들은 "아델리나 소트니코바 피겨 동영상 보니 만만치 않네", "아델리나 소트니코바 피겨 동영상 봤는데, 연아한테는 아직 무리", "아델리나 소트니코바 피겨 동영상 지금 확인, 아직은 신예일뿐" 등 반응을 보였다.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