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라이나 (무)실버암보험, 암 치료보험금 최대 2,000만원 보장

2014. 2. 9. 17: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나생명이 기존 75세까지의 가입연령을 80세까지로 늘린 '실버전용 암보험'을 출시했다.

'라이나 (무)실버암보험(갱신형)'은 61세부터 80세까지 가입할 수 있는 실버전용 암보험이다. 10년 단위 갱신을 통해 최대 100세까지 보장 받을 수 있다. 특히, 고령자들이 쉽게 가입할 수 있도록 고혈압, 골다공증 등 노년에 많이 나타나는 질병에 대해 심사하지 않는다.

위암, 폐암, 대장암 등 각종 일반암(유방암, 전립선암 제외)은 진단확정 받았을 때 최초 1회에 한해 암 치료보험금 최대 2,000만원을, 유방암이나 전립선암은 최초 1회에 한해 최대 400만원을 보장받는다. 백혈병, 뇌암, 골수암 등 고액의 치료비가 드는 암에 대해 특약을 통해 추가 보장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 상대적으로 치료가 쉽고 경제적 부담이 적은 기타 피부암, 제자리암, 갑상선암 등은 진단확정 받은 후 최초 1회에 한해 각각 최대 200만원까지 지원한다. 또한 선택 특약을 통해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도 최대 2,000만원까지 보장한다.

라이나 무배당 실버암보험(갱신형)은 전화 상담만으로도 가입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24시간 무료상담전화(080-017-5500)로 하면 된다. 라이나생명의 홈페이지에서도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