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 메이플스토리' 말띠해 입장객은 반값

박명기 기자 입력 2014. 1. 24. 20:37 수정 2014. 1. 24. 20: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말띠 해 태어난 입장객 대상으로 50% 티켓 할인 혜택 제공

㈜넥슨(대표 서민)은 오는 2월 9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진행하는 '플레이 메이플스토리' 체험전에서 갑오년(甲午年) 말띠 해를 맞아 신년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넥슨은 설 연휴인 1월 30일(목)과 31일(금) 양일간, '플레이 메이플스토리'에 방문시, 말띠 해에 태어난 입장객을 대상(신분증 지참)으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체험전 종료시까지 '플레이 메이플스토리'의 체험 공간을 경험하고 미션을 수행했을 때 지급하는 '골드카드'를 소지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응모권 추첨을 통해 플렉사 침대, 어린이 비타민 등 푸짐한 현물 경품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2월 2일까지 '플레이 메이플스토리' 체험 후, 블로그, 카페 등에 후기를 올린 관람객들 중 매주 10명을 추첨해 어린이용 건강기능식품 등을 지급하고, 베스트 후기를 남긴 1명에게 4인 기준 제주도 왕복 항공권, 넥슨 컴퓨터박물관 무료 입장권, '인트' 레스토랑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플레이 메이플스토리' 체험전은 현실로 재현한 '메이플스토리' 세계에서 활발한 신체 활동을 통해 재미는 물론 교육적 효과까지 얻을 수 있도록 구성한 신개념 오프라인 체험전으로, 겨울방학을 맞은 학부모와 어린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플레이 메이플스토리' 체험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www.playmaplestory.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