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업데이트, 더 시드·제로 직업군 등장

2014. 1. 16. 12: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메이플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업데이트가 된 가운데 새롭게 이용자들을 찾는 콘텐츠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메이플스토리를 서비스하는 넥슨은 16일 '유앤아이 3차-더시드' 업데이트를 위한 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메이플스토리'에는 해저의 탑 '더 시드' 콘텐츠가 추가됐다. '더 시드'는 메이플 월드가 검은 마법사에게 파괴당하기 전 생명의 초월자 알리샤가 검은 마법사로부터 죄없는 생명을 구하기 위해 해저에 세운 탑이라는 콘셉트로 구현됐다.

이용자들이 '더 시드' 각 층을 정리한 뒤 시드 포인트와 보상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용자가 도달한 가장 깊은 층 및 레벨에 따라 추가 보너스를 받는다.

'더 시드'의 추가와 함께 이용자들은 제로 직업군을 생성할 수 있게 됐으며 골드비치 월드맵이 추가돼 더 넓은 공간에서 게임을 즐기는 것이 가능하게 됐다.

'유앤아이 3차-더시드'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사진 = 메이플스토리 ⓒ 넥슨]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핫 포토] 섹시 치어리더 닷컴 보기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