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플레이 메이플스토리' 체험전에 아동센터 어린이 초청
김상윤 2014. 1. 12. 08:53
[이데일리 김상윤 기자] 넥슨은 9일 자사에서 설립한 '넥슨 작은 책방'을 이용하는 서울 및 경기 지역의 아동센터 어린이 50여명을 대상으로 신개념 오프라인 체험전인 'Play 메이플스토리'에 초청했다고 12일 밝혔다.
플레이 메이플스토리' 체험전은 현실로 재현한 '메이플스토리' 세계에서 활발한 신체 활동을 통해 재미는 물론 교육적 효과까지 얻을 수 있도록 구성한 신개념 오프라인 체험전이다. 서울시 양재동 aT센터 제 2전시장에서 오는 2월 9일까지 열린다.
체험전에 방문한 어린이들은 밧줄타기, 그물 오르기, 암벽타기 등 신체 활동을 할 수 있는 '페리온', 5m가 넘는 나무를 오르는 '엘리니아', 추리 미션을 수행하는 '에델슈타인' 등 각종 체험 공간을 경험하며 신나는 시간을 보냈다. 또 '메이플스토리'의 코스프레 의상을 진행요원과 함께 화려한 조명과 율동이 어우러진 '플래시몹 공연(Flash Mob)'을 즐겼다.
넥슨의 사회공헌 활동인 '넥슨 작은 책방'은 아이들에게 독서를 통해 지식을 쌓을 수 있는 터전을 마련해주고자 2004년 처음 시작됐다. 현재까지 10여년간 국내 지역아동센터 및 기관 등 90곳과 아프리카 부룬디 지역, 네팔 다델두라주 산간마을, 캄보디아 캄퐁스프지역까지 해외 3곳에 설립돼 운영되고 있다.
|
김상윤 (bonjou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재테크의 여왕]카드공제한도 고작 300만원..'신용,체크카드 구분 의미없어'
- '대장암 증가세, 나쁜 생활습관만 개선해도 장건강은 OK'
- 오늘 의사협회 총파업 출정식..집단휴진 사태 벌어지나
- 와인·꿀·땅콩, 먹지 말고 바르면 주름이 '싹'
- 이럴수가.. 서울대생이 만든 97%암기법.. 대박!
- “연차 없이 10일 쭉 쉰다”…10월 10일 임시공휴일 지정 ‘관심’
- "가방이 피로 흥건"...아파트 산책하다 '으악'
- “숙박할인권 쓰러가자”…李정부, 숙박상품 80만장 쏜다
- '여친 사망' 확인하러 갔나...26세 장재원 신상 공개
- “트럼프, 적자만 내고있어”…달러 급락했던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