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탄3' 박수진, 브레이브걸스 유진-혜란 인증샷 '물오른 미모'

2013. 12. 23. 16: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수진-유진-혜란 (사진=박수진 트위터)

'위대한탄생3' 박수진과 브레이브걸스 멤버 유진, 혜란의 근황이 공개됐다.

23일 박수진은 자신의 공식 트위터를 통해 "지난 주말 브레이브 녹음실에서 용감한 우리 작은언니 들이 있어 즐겁게 녹음했어요~♥ 언니들이 있어 힘이 불끈ㅋㅋㅋ올해가가고 브레이브패밀리 다 같이 대박나요^^"라며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고 조만간 따뜻한 음악선물 들고 돌아올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오랜만에 근황을 공개한 브레이브걸스 유진과 혜란의 모습과 박수진이 녹음 부스 안에서 헤드폰을 끼고 과거의 모습과 달라진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이와 관련해 박수진의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측은 "박수진은 '위대한탄생3' 준우승자로 지난 3월부터 집중 트레이닝과 녹음을 병행 중에 있으며 내년 초를 목표로 데뷔 준비중이다"라며 "브레이브걸스는 지난해 건강상의 문제와 학업으로 인해 활동을 잠시 중단한 상태로 내년 상반기를 목표로 컴백 준비예정이다"라고 전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박수진과 브레이브걸스의 비하인드 영상과 앨범 소식은 소속사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hyein4027@starnnews.com김혜인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