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2, 트레일러 영상 최초 공개

입력 2013. 12. 17. 15:36 수정 2013. 12. 17. 15: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 넥슨)

넥슨(대표 서민)은 개발 중인 신작 '메이플스토리2(MapleStory2)'의 티저 사이트 개편과 함께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3D CG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남녀 두 캐릭터가 전투를 벌이는 장면을 담고 있어 캐릭터 간의 관계, 몬스터와의 배경 스토리 등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티저 사이트도 게임 영상, 일러스트 등 관련 게임 콘텐츠들을 빠르고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한층 직관적인 형태로 개편했다.

넥슨은 메이플스토리2 타이틀 공개 후 지금까지 티저 사이트에 10여 장의 게임 관련 이미지들을 지속적으로 공개해왔으며, 앞으로도 티저 사이트를 통해 소식을 지속적으로 전할 예정이다.

쿼터뷰 방식의 풀 3D MMORPG 장르인 '메이플스토리2'는 '메이플스토리'와는 또 다른 차별화된 게임으로 개발 중이며, 2014년 중 첫 유저 테스트를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메이플스토리2'는 지난 11월 초 개발 사실을 발표한 공개 당일,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장시간 오르고, 지금까지 약 9천 건에 달하는 의견이 티저 사이트에 등록되는 등 유저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저 사이트( maplestory2.nexon.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메이플스토리 영상 보러가기

☞ 성인용 모바일 대전액션 '퀸스블레이드, Another Story' 출시

☞ MMORPG 칼온라인, '생산 & 채광' 업데이트 실시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기사의 타임톡 서비스는
언론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