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프랜차이즈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활동'으로 이웃사랑 실천

2013. 11. 25. 15: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선술집 '꼬지사께'와 카페 '엘리팝' 본사 SY프랜차이즈, 올해도 어김없는 김장나눔

숯불꼬치 & 퓨전요리 선술집 '꼬지사께'와 다이닝 & 비어 카페 '엘리팝'를 운영하는 SY프랜차이즈는 지난 16일,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에 위치한 물류공장에서 독거노인과 한부모 가정 등 불우 이웃을 위한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SY프랜차이즈의 김장나눔 봉사활동은 매년 진행되는 정기 행사이다. 올해도 30여명의 본사 전 직원이 모여 김장을 했다. 특히 김장에 쓰인 재료는 평소 직원들이 월급의 1% 가량씩을 기부한 사우회 기금으로 구입해 의미를 더했다.

이렇게 만들어진 김치 100상자(10kg 단위, 600만원 상당)는 직원들의 마음을 담은 사랑의 메시지와 함께 경기도 광주시청, 그리고 오포읍 사무소에 전달됐다.

이번 김장나눔 봉사활동에는 조억동 광주시장도 방문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SY프랜차이즈의 나눔활동에 대한 격려와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김성윤 대표이사는 "경기침체로 더욱 추운 올겨울, 이번 봉사활동이 따뜻한 희망이 됐으면 한다"고 말하며 "더욱 많은 사회환원활동으로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SY프랜차이즈도 나눔 활동에 적극 참여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가는 기업'을 캐치프레이즈로 삼은 SY프랜차이즈는 김장나눔 봉사활동 외에도 행복한 등산로 만들기, 볼런티어 빵 나눔 행사, 사랑의 집수리 봉사활동, 사랑 넘치는 배냇저고리 나눔 등 정기적인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사회에 이익을 환원하는 기업의 책무를 다하고 있다.

(끝)

출처 : SY프랜차이즈 보도자료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