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믿고 쓰세요"..누리꾼, 정윤정 쇼호스트 맹비난 '왜?'

입력 2013. 9. 24. 14:37 수정 2013. 9. 24. 14: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N스타 박정선 기자] 스테로이드 성분 부작용으로 논란을 일으킨 '기적의 크림'을 소개한 쇼호스트 정윤정이 누리꾼들의 맹비난을 받고 있다.

지난 22일 MBC 뉴스는 '기적의 크림'으로 소개된 화장품의 스테로이드 성분이 피부를 위축시키고 모세혈관을 확장시키는 등 심각한 부작용을 일으킨다고 보도했다.

해당 보도가 전파를 타자 누리꾼들은 이 '기적의 크림'을 소개했던 쇼핑호스트 정윤정에게 비난의 화살을 돌렸다.

홈쇼핑 방송 당시 정윤정은 "저를 믿고 쓰세요. 밤마다 듬뿍듬뿍 바르고 자면 아침에 대박"이라며 "저도 매일 쓰고 아이들에게도 발라준다"고 적극적으로 제품을 홍보한 바 있다.

물론 정윤정이 쇼핑호스트이고, 상품을 팔아야 된다는 입장이긴 하지만, 당시 정윤정을 믿고 산 소비자들이 대다수이기에 비난의 화살을 정윤정에게 향하고 있는 것이다.

정윤정은 이에 대해 아직 뚜렷한 입장을 보이고 있지 않다.

박정선 기자 composer_js@mkculture.com

▷▷ MBN 뉴스 더보기

▶ 은퇴 후 1인 지식창업을 꿈꾸시나요? '시니어 명강사 양성과정'과 함께하세요!

▶ [MBN만화] 유명작가의 재미있고 섹시한 만화들을 지금 무료로 만나실 수 있습니다.

▶ [NEW] 중국어 절대 어렵지 않아요~ 이젠 노래로 배우며 쉽게 중국어 배우자!

▶ [MBN운세] 고품격 운세! 오늘의 운세·이달의 운세·로또 운세 !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