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3DS 전용 '메이플스토리 운명의 소녀' 출시

입력 2013. 4. 25. 11:06 수정 2013. 4. 25. 11: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대표 서민)은 25일 자사에서 개발한 닌텐도 3DS 전용 소프트웨어 '메이플스토리 운명의 소녀'를 정식 발매한다.

'메이플스토리 운명의 소녀'는 넥슨의 인기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의 I‧P를 바탕으로 한 닌텐도 3DS 전용 액션 RPG로,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된 첫 닌텐도 3DS 전용 소프트웨어다.

원작 온라인 게임의 세계관을 계승한 아름다운 메이플 월드를 배경으로 주인공인 '용감한 소녀'가 겪는 다양한 모험을 스토리로 담고 있으며, 귀엽고 개성 넘치는 몬스터들과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통해 콘솔게임 특유의 조작감과 통쾌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탈것, 트릭을 활용한 스테이지 진행 등 새로운 재미 요소를 가미해 보다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닌텐도 3DS의 입체영상을 통해 고퀄리티의 그래픽과 화려한 액션신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버튼 하나 만으로 손쉽게 액션 연속기를 펼칠 수 있고, 3DS의 각 버튼 및 터치 스크린에 플레이어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스킬을 저장할 수 있어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 운명의 소녀'의 희망소비자가격은 4만 4천원이며, 4월 25일부터 주요 인터넷 쇼핑몰 및 대형 할인마트를 통해 판매된다.

'메이플스토리 운명의 소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브랜드사이트(maple3ds.nexon.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